A SECRET WEAPON FOR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A Secret Weapon For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A Secret Weapon For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Blog Article



활용 : 음성합성 기술을 활용하여, 자동화된 방식으로 뉴스 방송, 오디오북, 광고 등의 음성 콘텐츠를 제작

그리고 기왕이면 법인 사업자를 골랐어요. 저희처럼 고도화도 필요하고 수정도 필요한 기업은, 소프트웨어 외주 맡길 때 개인 사업자보다 법인 사업자를 선택하는 게 더 좋다고 하더라고요.

결국 저가 업체에게 지불한 착수금도 날리고, 재 개발해야 하는 비용도 지불하게 되었다.

다들 프로젝트 끝나면 나몰라라 하기 바쁜데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며 과분한 칭찬을 받았다.

이렇게 많은 기관들 중 우리의 보유기술이나 솔루션 또는 제품이나 서비스와 연관된 분야의 기관을 찾아서 공략해야 할 우선 순위를 정한다.

입찰하는 프로젝트는 금액이 큰 만큼 절차도 복잡하고 만들어야 서류도 많으며 수행 과정에 개발 외적인 요소가 많다. 무엇보다도 개발 직원들이 발주사가 지정한 곳으로 파견을 나가야 하는 경우가 많다.

요구 사항 목록을 개발자가 알아들을 수 있게 리스트업 해야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은 별도의 기능으로 분할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전문가는 객관적 판단, 업무 케이던스, 통계 데이터 및 프로덕트 히스토리 기반으로 각 기능에 우선순위를 할당해야 합니다.

앱 설계(기획)가 되어 있는지, 작업자가 개인인지 업체인지에 따라서도 견적이 바뀝니다. 이처럼 견적에 영향을 주는 변수들에 따라 비용이 천차만별로 달라지므로 요구사항을 정확히 설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특히, 숙련되지 않은 개발자는 자료구조와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도가 낮습니다. 그래서 일반적인 방법으로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하면 난관에 봉착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지원자 목록’에서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의 아이디를 클릭하시면, 프로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찾기 페이지에 있는 견적들은 위시켓 전문 매니저와 상담을 통해 결정된 내용입니다.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하면, 위시켓 매니저가 견적 상담을 드립니다. 의뢰 기업과 more info 현재 준비 상태와 프로젝트 목표 등을 고려하여 적정 견적이 어느 정도 선인지 설명하고, 진행을 원하실 경우 플랫폼에 프로젝트를 공개하죠.

#고려대학교 #고려대학교 기술지주회사 #고려대학교 프런티어관 #마일스톤 #입주 #첫번째 사무실

(건물을 짓는데, 이 건물을 짓는 목적, 몇층까지 지을 것인지, 외관은 어떤식으로 디자인 하고 싶은지 - 음식점이면 음식점과 비슷한 스타일로, 쇼핑몰이면 쇼핑몰 스타일로.. 전혀 정하지 않고 바로 건축을 하기를 원하는 것이다. 고객은 잘 모르기 때문에 간과하고 무작정 맡길수야 있지만, 건물을 짓는 건설사에서 적어도 이러한 사항을 고객과 함께 정해야 한다.

그 달에 무엇을 고쳤고 고객에게 어떤 문의를 받고 어떻게 대처했는지 상세한 일지를 적어 보냈다.

Report this page